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 주에서의 다음 어업 등록의 중요성

카테고리 없음

by 냥이모델링 2020. 7. 20. 16:43

본문


당신 주에서의 다음 어업 등록의 중요성



활동에 위축되어 낚시 여행을 많이 거절하셨나요? 낚시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물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유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의 팁을 이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개울이나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면, 상류로 거슬러 올라가서 물속의 자연적인 물살이 낚시 구멍으로 당신의 미끼나 미끼를 운반하도록 하라.


이것은 물고기가 기대하는 자연스러운 패턴을 따르고 그들은 미끼를 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낚싯줄을 너무 느슨하게 두지 마라.




숙련된 어부를 포함하기 위해 처음 몇 번의 낚시 여행을 계획해 보십시오.


좀 더 경험이 많은 어부들은 모범적인 관행을 지적하고 여러분이 물고기를 더 빨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파리낚시 한번 해보자! 플라이낚시와 관련된 많은 이점이 있고, 다른 종류의 낚시와는 다르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플라이낚시를 하고 싶다면, 당신은 전혀 다른 종류의 장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낚시를 할 때, 새들을 조심해라.


물에서 다이빙하는 새의 수를 기준으로 한 지역에 얼마나 많은 물고기가 있는지 알 수 있다.


새들은 물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물고기를 얻기 위해 기꺼이 가파른 다이빙을 한다.


그들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 성공적인 낚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베이스를 낚을 때는 그루브를 미끼로 사용해 보라.


이 작은 녀석들은 네가 아주 큰 물고기를 낚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그것들은 종종 작은 입의 베이스의 미끼로 사용되지만 또한 큰 입의 베이스도 잡을 수 있다.


고지대 저수지에 있으면 완벽해.




마지막 포획을 위해 생선을 휘감기 전에 손이 충분히 젖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물고기를 만질 때 그들의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여러분의 물고기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방법은 만약 여러분이 잡은 것이 다시 물에 풀린다면 훨씬 더 중요해진다.




지렁이를 낚시하러 가기 하루 전쯤 살찌우면 더욱 바람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용기에 신문지를 대어 놓고 밤새 냉장고에 둔다.


추위와 습기는 그들의 몸을 움츠리고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심해 낚시를 하고 있다면, 가까운 곳에서 물고기의 징후를 조심해야 한다.


당신은 떠다니는 나무나 파편들을 볼 수 있다.


큰 물고기는 종종 이 물체 근처에 모여드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있는 갈매기도 찾아라.


이것은 종종 더 큰 물고기가 수면 아래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낚시하러 갈 때는 기본 필수품을 꼭 챙겨가도록 해.


필요한 필수품들은 당신의 낚시 위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손에 들고 있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구명조끼, 음용수, 자외선 차단제, 모자, 햇빛 가리개 등으로 물밖의 햇빛의 눈부심과 반사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야생에서 낚시를 하고 싶다면 나침반, 휴대폰, 손전등을 가지고 와라.




낚시를 할 때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구름이다.


흐리면 물이 어두워지고, 물고기들은 비록 볼 수 없지만 먹이를 찾을 것이다.


이것은 물고기가 먹이를 먹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이 미끼에 걸린 갈고리를 마주칠 가능성이 더 크다.


물이 대체로 따뜻한 때를 택하면 항상 최선이니까 물고기는 물속에서 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이다.




큰 소리를 내지 않고 미끼를 물 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다양한 주조 기법을 배워 보십시오.


물고기는 소음에 겁을 먹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물고기를 잡을 가능성이 줄어든다.


막대기를 던질 때 손목을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낚시에 관한 한 물살이 너의 친구다.


전류를 볼 수 있으면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거기에 미끼를 놓고 일정한 간격을 두고 부드러운 얼음을 주는 것은 지나가는 물고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저킹 동작 외에 물고기가 알아차릴 수 있는 미끼를 선택한다.




낚시는 좋은 장비와 연습 그리고 기술을 필요로 한다.


낚시는 복잡하면서도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위의 기사에 제시된 팁을 활용하여 낚시가 얼마나 즐거운지 알 수 있도록 낚시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